Menu
Your Cart

Testimonial

[환자 인터뷰] 당뇨, 고혈압, 협심증, 고지혈증, 전립선비대


체험사례소개

안녕하세요 
박사님 덕분에 건강을 되찾아가고있는 문O숙입니다.

불면증 때문에 지난 2년동안 열심히 병원다니고, 운동하고, 식이요법도 철저히 했는데 이상하게 병이 유지는 되는데 잘 낫지를 않았고, 약부작용으로 기억력장애가 생겼었습니다.
수면검사 호르몬검사 신경과 각종대학병원등 병원을 전전하면서 답답하고 힘들어 하던중 우연히 유튜브로 닥터조의 건강이야기를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혹시나하는 마음에 보내주신 약을 전부 복용하니 병이 호전되고 점점 건강해지는 저의 몸을 느끼면서 박사님 말씀이 정말 맞구나하며 깨닫고 실감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예전처럼 건강하게 살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건강을 되찾아 모든것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삶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저의 건강을 되찾아주시고, 병을 이기고 생업에 전념하며 살아갈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줄기의 빛을 만난 것 같습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표현력이 부족해 제 마음을 다 전하지 못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문효숙올림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위산 역류로 두어달 고생했는데 선생님 조언대로 생강차 끓여서 식전 식후에 마셨더니 지금은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건강 검진에서 위 내시경 결과도 아주 좋았습니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리는 메세지..? 입니다. ^_^ 이제 갑상선암에 대해서는 마지막 댓글이라는 마음으로 글 써봅니다.

 

 

우선 정말 .. 정말 감사드립니다. 박사님 책 환자혁명 안 읽었다면(카페에 추천주신 도서 의사의 반란, 슈퍼 미네랄 요오드포함)

 

전 담당 의사선생님이 하자는대로 전절제 했을겁니다. 정신 번쩍 차리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수술 당일에 반절제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수술동의서를 작성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조직검사 결과 떼낸 갑상선에서 임파선 전이는 하나도 없는 걸로 오늘 확인했습니다. 반만 떼도 됐었다는 거겠죠?

예방차원으로 나머지 혹도 없는 갑상선을 다 뗐다면 .. 정말 후회 많이 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오늘 기능의학 선생님 만났고 거기 있는 전체 검사도 받았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미국으로 날라가서 찾아뵙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ㅠㅠ 한국 세미나라도 가보려구요.)

기능 의학 검사라는게 사실 어떤 검사인지 구체적으로 와닿지는 않지만 결과를 들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요오드 영양제도 같이 처방받았습니다.

 

20대 젊은 나이, 남은 건강한 제 인생을 위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저의 건강을 위해 투자하는 중입니다.

무엇보다 제 몸에 대해 알고 싶었고 제 갑상선암의 원인에 대해서도 알고싶었고 명확한 원인을 알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이미 청소 요법으로 절반 날려버렸지만 남은 반은 그대로 보존하면서 신지로이드라는 약 안먹고 평생 건강하게 살고싶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자각하고 있던 저의 잘못된 생활 습관들부터 우선 고쳐나가면서 건강 잘 지키겠습니다 (운동부족, 술, 스트레스, 당분 등등..)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목소리 정말 좋으세요!!! >_<

20년전에 자궁근종 때문에 수술 했어요

 

그땐 그냥 그게 최선이라 생각 했어요

 

그후 엄청난 후휴증이 왔어요

면역력 저하로 온갖 알러지가 찿아왔자만 누구도 선생님 과같은 말씀이 없었어요

 

이렇게 알려 주셔서 또 다른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거라 기대 합니다

 

항상 감사드림니다...^^

저탄고지 3개월 진행중 심각한 슬럼프땜에 포기하려하려고 결심했습니다.

3개월동안 5kg증량되었고 보는 사람마다 살쪘다하고...

정상체중에서 시작했거든요. 어제는 스트레스땜에 폭식까지 했습니다.

참고로 전 십여년동안 꾸준히 운동해왔고 근육량도 좋았고 지방도 적당해서

몸매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고단백 저탄수 저지방 식단도 꾸준히 해왔구요.

그런데 호기심반으로 시작한 저탄고지 식단에서 이런 결과를 같기되어서

현재 운동도 중단하고 대인기피증까지 생겼어요.

이런 우울감과 슬럼프로 저탄고지를 중단하려고 결심했습니다

그러던중 닥터조의 강의를 권유받아서 듣고 저의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잠의 중요성... 제가 예민하고 불면증을 겪고 있거든요...

다시 저의 잘못된 저탄고지를 점검하고 다시 시작해보아야겠습니다.

닥터조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감사 말씀 드립니다.

17년 12월 말경 건강검진 결과 LDL이 182로 나와서 안그래도 갱년기로 힘든 상황에 더더 슬프고 걱정되고...ㅠ

 

그러던 중 예전에 선생님 영상보고 이런 양심적 의사 선생님도 계시구나 했던 기억이 나게 되어 대사에 관한 영상을  찾아 보고는 말씀하신데로 비트와 마그네슘...등을 섭취 후 2,3주 후에 다시 피검사를 하고 오늘  결과를 보러 병원에 갔더니 LDL70이라네요. 와우~~ㅋ

 

의사 말로는 처방해 준 약 먹고 내려 갔다는데 ㅎㅎ 전 그 약 6주간에 4, 5번 정도 밖에 안 먹었거든요. ㅋ

 

조선생님 영상보니 콜레스테롤약 부작용이 무섭길래 섭취 안했거든요...

 

이런 댓글 첨 달아요 넘 감사해서요~~~^^

 

다시금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샬롬~

닥터조의 건강이야기를 통해 깨달은 한 사람으로서 닥터조를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것을 꼭 알아주세요

아마도 누군가가 던지는 응가들을 오히려 원장님 마음속의 퇴비로 만들고 계신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외적인 환경이 나를 지배하는 것은 내가 허락할 때뿐임을 알고 인생의 지배권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야 하는 원장님.! 발효되어 온기 따듯한 퇴비로 계속해서 좋은냄새 풍겨주세요

 

함께합니다 : 우리에게 힘이되는 닥터조!! 멋찐 뿜뿜~♥ 매력 오젓다리~~♥

새로운 것을 알게된다는것은 두렵기도 하지만 흥분되는 즐거움입니다.

더많은것을 알려주세요~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우리는 똑똑한 의료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