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저,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앤존슨 상관없이 코로나 백신은 FDA의 승인을 받지 않았습니다.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을 뿐입니다. (EUA: Emergency Use Authorization)
연방법 21 U.S.C 에 의거하여 EUA 승인 제품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거부 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것을 안내해 줘야 합니다. (한국 법은 모르겠습니다.)
<거부 할 권리>가 있는 이유는 EUA 상품은 <실험적>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2차대전 이후 공표된 뉘렌베르크 강령에 따라, 그 누구도 의학시험에 강제로 동원될 수 없으며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미국에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한해서는 종업원들에 대한 반강제 접종,여행 제한, 백신 여권, 등교 제한 등 불법적인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일들이 버젓이 벌어질 수 있는 이유는 코로나19의 공포 때문입니다. 인권이나 자유를 제한할만큼 특별하고 위급한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저는 코로나19의 공포가 과장되었다고 말하는 사람입니다.
코로나 실제 위험이 어느정도인지?
2009년 신종플루 당시와 마찬가지로 치료제와 백신판매를 목적으로 공포가 과장된 것은 아닌지?
미국 CDC의 한 무리가 공포를 조장할 때 각국 정부가 이를 검증할 능력이 있는지?
락다운을 하지 않은 스웨덴은 과연 망했는지?
http://www.upinews.kr/newsView/upi202103300058
미국에서 락다운을 한 주들과 락다운을 하지 않은 주들의 성적은 어떤지?
https://fee.org/articles/free-states-faring-far-better-than-lockdown-states-in-one-huge-way-new-data-show/
과연 2020년에 증가한 추가사망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인건지? 인구증가를 감안했을 때 의미가 있는지?
https://swprs.org/covid-19-mortality-overview/
락다운으로 인한 피해 규모가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보다 더 크지는 않았는지 따져보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언론에서 겁먹으라면 겁먹고 마스크 쓰라면 쓰고 백신 맞으라면 맞고 몹시 수동족인 존재로 살아가면서 주권을 가진 국민으로 착각하는데에 비극이 있습니다.
더 어이가 없는 것은 화이저가 생후 6개월에서 11세 아동을 대상으로 백신 임상 시험에 착수한다는 사실입니다.
https://www.cnbc.com/2021/03/25/covid-vaccine-pfizer-begins-trial-on-infants-and-young-kids.html
아동의 99.9%가 생존하는 질병에 대해 왜 백신을 접종하려는지도 화가나지만, 실험에 참가하는 아이들을 모을 수 있었다는 사실에 더 분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류를 사랑하고,
아이들을 사랑해서
그러는 거라구요?
제약회사가…..? 응?
희망스러운 뉴스 하나는 플로리다 주지사 DeSantis는 플로리다에서 만큼은 백신 여권을 결코 허락하지 않겠다고 발표 한 것입니다.
https://www.usnews.com/news/health-news/articles/2021-03-30/desantis-florida-to-forgo-coronavirus-vaccine-passport-requirements
헌법을 제대로 알고 과학을 속내까지 아는 지도자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플로리다 주는 텍사스 주와 함께 마스크 강제 의무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가장 먼저 철폐한 주들 중 하나입니다.
물론 확진자 쏟아져나오지 않았습니다.
반대로 실업율도 적었고 사망자도 적었습니다.
닥터 파우치도 연방 정부차원에서 백신여권을 강제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https://thehill.com/policy/healthcare/546467-fauci-says-federal-government-wont-mandate-vaccine-passports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인권변호사와 공화당 정치인들이 반대하고 나서면 법률적으로는 절대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을.
이를 뒤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극도의 공포심을 유발해 대중들이 스스로 백신이던 백신여권이던 원하도록 만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난 1년간 그들이 저지른 일입니다.
*** 다른건 다 떠나서 코로나19 백신은 장기적인 연구 (long-term study) 결과가 없습니다.
인지하던 못하던, 코로나 백신을 접종 받는 것은 임상시험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