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21.8 C
Los Angeles
3.8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코로나 사망자 부풀리기 실화

-

http://www.upinews.kr/newsView/upi202104140087

미국 이야기 입니다.

이미 지난해 8월 이와 관련한 논문도 있었고,
https://www.jems.com/coronavirus/cdc-report-underlying-conditions-94-percent-covid-19-deaths/
논문 요약: 미국 코로나 사망자 56만명 중 실제 코로나로 사망한 경우는 6%(33,600명), 기저질환이 있는데 코로나와 사망한 경우가 94%(526,400명).

저도 지난해 4월 이 문제점을 지적한바 있습니다.

 

이런 동영상을 올리는 목적은 과학의 순수성이 회복되길 바라고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함입니다.

​그를 통해(건강이나 생명 연장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불필요한 불안과 공포감을 해소하고 정확한 눈으로 사태를 바라보고 올바른 판단을 하자는 취지였습니다.

다른 의도가 뭐가 있겠습니까?

​뭐 어쨌든 그런 소리도 듣기 싫고, 공포감을 즐기고 있는데 마치 제가 재라도 뿌린 것처럼 저를 욕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뭐 그런건 전혀 상관 없습니다.
저도 발언하는 자유가 있었던만큼 욕하는 사람도 욕할 자유가 있는거니까. (물론 유튜브에서 코로나 관련 영상 4개를 삭제하는 바람에 완전 자유로웠다고 할 수는 없지만..)

~ ~ ~ ~ ~ ~

​아무튼, 지금 미국은 코로나 환자와 사망자가 줄어든다며 들떠 있습니다.

​일단 여름이니까 줄어드는게 당연한거고 무엇보다도 진단기준이 엄격해 졌습니다.

​위 영상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이전에는 검사 없이도 증상만으로 의사가 판단해서 코로나19로 진단하는 것을 허용했고, 코로나 환자를 치료하면 독감이나 폐렴 환자보다 훨씬 더 많은 치료비를 지급하고, 감사나 삭감도 하지 않겠다는 공문을 통해 확진자를 양성했다면…

​이제부터는 엄격한 기준으로 진단을 내릴 것을 주문하고 코로나 추가 수당을 삭감하고 오진이나 과잉진료시 감사 받을 수도 있다는 위협을 통해 코로나 확진자와 사망자 수를 급격하게 감소시킬 것입니다.

​물론 표면적으로는 코로나 환자가 감소한 것은 백신 덕분으로 기록되겠지요.

​전세계 코로나 사망자의 20%가 미국에서 나왔는데 그걸 보고도 한치의 의심도 없이
그냥 그렇다니까 그런가보다…
미국의 의료시스템이 후져서 그런가보다…
미국인들이 마스크도 안쓰고 말안들어서 그런가보다…

이런 생각 없는 사람들이야말로 이 시대의 가장 큰 문제이자, 지금의 팬데믹을 영속시키는 주역들입니다.
닥터 파우치, 빌게이츠가 문제가 아니라…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