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급증하면서 인권변호사 로버트 K. 케네디 주니어 와 메릴 내스 박사가 주도하는 FDA 국민 청원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긴급사용승인 (Emergency Use Authorization)을 즉각 철회하고, 정식 승인 (License)을 하지 말 것을 요청하는 내용으로 현재까지 15,788명의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https://www.regulations.gov/document/FDA-2021-P-0460-0001
이 청원에 대해 FDA는 공식적인 답변을 해야하며, 청원신청자는 이 안건을 법원으로 옮겨 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청원의 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코비드 백신은 이득에 비해 심각한 부작용이나 사망의 위험이 더 크기 때문에, FDA는 코비드 백신의 긴급사용승인 (EUA)을 철회해야 한다. 코비드의 효과적인 예방과 치료가 존재하는 현재 상황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지난 4개월간 미국에서 보고된 코비드 백신 접종후 사망자는 4,178명으로 지난 20년 간 모든 종류의 백신 접종 후 사망한 4,182명과 맞먹는다. 과거 신종플루 백신의 경우, 53명의 사망자와 500명의 부작용이 나오자 백신이 금지되었다.)
- FDA는 미성년자의 코비드 백신 시험 참여 허락을 즉각 중단해야 한다.
- FDA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코비드 백신 접종을 허용했던 긴급사용승인을 즉각 중단하고 이를 대중에 공지 하여야 한다.
- FDA는 코비드에 대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클로로퀸이아 이버멕틴과 같은 약물들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재고해야 한다. 지금까지 드러난 새로운 과학적인 근거에 입각하여 이들 약물의 사용 가이드라인을 수정하고 이를 의료인들에게 알려야 한다.
- FDA는 백신의 부작용 발생시 백신 제조사에게 그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는 면책조항을 철회하고, 제조사들이 책임있는 연구와 생산을 하도록 감시해야 한다.
- FDA는 모든 국민들이 현재 실험단계에 있는 코비드 백신을 수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선택이 있으며 이를 통해 직장, 교육, 그 밖에 사회 활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해야 한다.
- 코비드 백신의 긴급사용승인 철회 조치가 심리에 들어감에 따라, FDA는 코비드백신의 마케팅과 홍보에 있어서 “효과적이고 안전하다”는 문구의 사용을 제한하는 가이드라인을 발표해야 한다.
어떤 이들에게는 백신이 신神,
어떤 이들에게는 백신은 상품.
물론 저도 그저 상품으로 바라볼 뿐입니다. 인류를 구원해 줄 신 아니구요.
지금도 누군가는 <음모론자>나 <백신 거부론자> 낙인 찍혀가면서, 여러분들이 인지 조차 못하고 있는 소비자 권익과 인권을 위해,
의료선택의 자유와
정의로운 과학을 위해,
아이들의 건강과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긴급사용승인(EUA)에 대해 자세히:
https://cafe.naver.com/drjoshuacho/12003
코로나19 치료제 급하게 만들다 독된다:
https://cafe.naver.com/drjoshuacho/6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