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12.5 C
Los Angeles
11.8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미국 성인의 90%가 해당되는 CMK 증후군

-

미국의학저널 JAMA에 올라온 리서치 연구다.
https://jamanetwork.com/journals/jama/fullarticle/2818457

미국 성인 인구에서 ‘심장-신장-대사증후군’이 대유행처럼 증가하고 있다는 내용이다.

​심장-신장-대사증후군 (CKM Syndrome)은 말그대로 심장질환, 신장질환과 더불어 당뇨나 비만과 같은 대사질환이 함께 나타나는 현상을 의미한다.

​원래부터 세 가지 질환은 상호간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질환들이다.

기능의학적으로 봤을 때, 원인이 같고 결과도 같다.

​모두 혈관에 문제가 생긴 질환들이다.

​이 연구에서는 미국 전체 인구의 90%가 1단계 이상의 CKM증후군에 해당한다는 통계를 밝히고 있다.
놀랍지만 동의한다.

​물론 이 연구에서는 다른 진료과목간에 협집의 필요성을 부각시키고, 적극적인 약물치료를 강조하는 내용이긴 하다.

​제약회사로부터 지원을 받은 연구라는 안내 문구가 연구 말미에 적혀있다.

​다양한 원인을 무시하고 조기에 개입해서 약물로 검사상의 수치들만 억제하는 것이 올바른 접근법인지 동의 할 수는 없지만 아무튼 성인 인구에서 혈관질환이 증가하고 있다는 통계만은 확실하다.

​그리고 나의 전망은..
앞으로 더 늘어날 것이라는 점이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 신장질환 등의 혈관 질환은 폭발적이고도 꾸준하게 지난 십 수 년간 증가해 왔기 때문에 이를 예측하는 것이 어렵진 않다.

​그런데 코로나 백신이 여기에 불을 질렀다.

​백신접종 초기부터 이 문제를 지적했다.
음모론자 소리 듣고다니던 시절이었다.

​백신접종 5일 후 뇌 MRI 촬영했더니
https://cafe.naver.com/drjoshuacho/15047

​코로나 백신과 혈관 건강
https://cafe.naver.com/drjoshuacho/15867

​코로나 백신 부작용중 가장 흔한 것은
https://cafe.naver.com/drjoshuacho/17270

​물론 음모론이 현실이 됐고 혈전, 심낭염, 심근염, 뇌출혈, 부정출혈 등 대부분의 혈관질환이 젊은 층에서까지 증가하는 희귀 현상이 벌여지게 되었고, 결국 공식적인 부작용으로 인정 받았다.
https://cafe.naver.com/drjoshuacho/31060

​끝까지 인정을 안하려다 마지못해 인정했다.

얼른 발빠르게 인정하고 대책을 마련하는게 과학적이고 정상적인 태도임에도 불구하고 보건당국이 그러한 모습을 보이진 않았다.

생각해보면 실로 기이한 모습이 아닐 수 없다.

​mRNA백신 접종 후 부정적인 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해독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들이 있다.
영양학적으로는 PTH Detox를 처방한다.

​<필로소피 뉴트리션 PTH 디톡스>
https://drchostore.com/products/philosophy-nutrition-pth-detox-60-cap

​백신 해독제라는 뜻이 아니다.
각각의 성분들이 어떤 기전으로 작용하는지 정확하게 판단하고 필요에따라 선택하면 된다.
https://cafe.naver.com/drjoshuacho/38281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