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21.2 C
Los Angeles
17.2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CDC, 백신 접종 마쳤다면 실내에서도 노마스크

-

목요일 연방 보건 당국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받은 미국인들이 크기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실내 및 실외 환경에서 마스크 착용을 중단하거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의 조언은 제한에 지친 미국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전염병의 분수령을 맞았습니다. 가면은 전염병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한 격렬한 당파적 분열과 정치적 성향의 배지를 상징하는 미국 전역의 커뮤니티에서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들의 사용을 중단할 수 있는 권한은 현재 예방 접종을 보류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현재, 약 1억5,500만명의 사람들이 적어도 한번의 코비드-19 백신을 맞았고, 전국의 약 3분의1, 약 1억1,760만명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Johnson & Johnson 1 회 접종 또는 Pfizer-BioNTech 또는 Moderna 백신 시리즈의 2 회 접종 후 2 주에 완전히 예방 접종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접종 속도는 느려졌습니다. 현재 하루 평균 약 216만회를 투여하는 것은 4월 중순의 최고치인 338만회에 비해 약 36% 감소했습니다.

“Vaccinated Americans now may go without masks in most places, the C.D.C. said.”
[The New York Times 원본기사 바로 가기]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