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면역력 영양소 패키지

코로나와 더불어 독감이 동시 확산하면서 올 겨울 호흡기질환으로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계십니다.

​코로나, 감기, 독감 종류를 불문하고 상기도감염 / 호흡기질환 환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것을 느끼셨을 거에요.

코로나를 비롯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경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아래 표는 코진의(코로나 진실규명 의사회)와 이스턴버지니아 의과대학 닥터 마릭 (Dr. Marik)이 제시하는 코비드19 예방, 치료 프로토콜입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비슷합니다.

​닥터조스토어에서는 이들 영양소들을 한데 모아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15% 할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코진의 소속 가정의학과전문의 오순영 선생님께서는 “건강에 자신있으신 분들은 이것들을 다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라고 언급하셨습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영양공급이 춘분하고 몸 상태가 건강하다면 코로나나 독감에서 회복하기 위해 특별한 약물이나 영양소 또는 치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안정과 휴식만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이 영양소들이 면역력을 높여서 예방에 기여한다는 것은 다양한 연구들을 통해 확인이 되었습니다.

​각각 영양소들의 역할과 복용목적은 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분45초 부터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