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8일
10.7 C
Los Angeles
-1.3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오메가3가 오일 아니라 가루라고?!

-

오메가3는 염증을 낮춰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 눈과 뇌를 보호하며 관절 건강을 도모하는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입니다.

​안타깝게도 현대인의 80%가 오메가3 결핍이기도 합니다.

​오일이다 보니 그동안은 액체 형태의 오메가3를 젤 캡슐에 담은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필수아미노산과 유리지방산을 결합한 고체(가루) 형태의 오메가3 라이신 콤플렉스가 등장했습니다.

액체가 아닌 고체 형태의 등장으로 오메가3 보충제의 가장 큰 난제인 산패위험흡수율 모두를 잡았습니다.

<5배 이상 높은 흡수율>

유리지방산 오메가3는 무려 50%의 EPA와 DHA 를 함유하며 일반 오메가3에 비해 5배 높은 흡수율을 자랑합니다.

​유리지방산이기 때문에 장에서 에틸에스테르나 중성지방으로 분해될 필요 없이 곧바로 흡수됩니다.

​저지방식단이나 공복에 복용해도 흡수에 문제가 없다는 뜻입니다.

<훨씬 낮아진 산패 위험>

고체형태의 버터나 코코넛오일처럼 포화지방이 식물성(불포화)지방보다 안정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고체 형태의 오메가3 역시 일반 오메가3에 비해 훨씬 안정적입니다.

​방부제 없이도 4년 이상 안정성이 지속되며 여름철에도 산패의 위험 없이 유통, 보관이 가능합니다.

고체형태 파우더 오메가3의원료는 피쉬 오일해초 오일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필로소피에서는 피쉬 오일을 선택했습니다.
원재료를 가공하는 회사는 프랑스 회사입니다.

​필로소피 솔리드 오메가3는 고함량 포물러와 높은 흡수율로 인해 작은 캡슐 하나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노인분들이나 아이들이 삼키기 편합니다.

1. 흡수율이 높고
2. 산패 위험이 낮고
3. 빈속에 먹어도 되고
4. 알이 작아 삼키기도 쉬운
필로소피 뉴트리션의 솔리드 오메가3 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rcho/products/5961067777
https://drchostore.com/products/philosophy-nutrition-solid-omega-3-60-cap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