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14.5 C
Los Angeles
12.8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벤포티아민: 비타민B에도 지용성이 있다?

-

<지용성 비타민 B1>으로 알려진 벤포티아민(Benfotiamine)은 당뇨환자에게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혈당으로 인한 피해를 낮춰줘 당뇨 합병증을 예방하기도 하지만, 직접 당 대사에 관여해 당뇨병의 진행 자체를 지연하기도 합니다.

​당뇨는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병, 특히 혈관의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병이기 때문에 당뇨환자에게 좋다는 뜻은 노화예방에도 좋다는 뜻입니다.

비타민B1은 티아민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벤포티아민은 티아민의 지방 용해성 유도체로 소화를 통해 쉽게 흡수가 가능합니다. 벤포티아민을 복용하면 비타민B1의 혈중 농도가 티아민의 5배 이상 증가합니다.


필로소피 뉴트리션의 벤포티아민 플러스는 고혈당에 의한 최종당화산물(AGEs)의 피해를 줄이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입니다.

최종당화산물에 노출된 세포는 세포내부와 외부 모두 손상을 입게되며, 특히 혈관 내벽에 피해가 발생합니다.

벤포티아민은 최종당화산물의 수치를 낮추어 혈관 내벽 상피세포를 보호합니다.

필로소피 뉴트리션의 벤포티아민은 비타민B6와 알파리포산을 강화하였습니다. 비타민B6는 말초신경 건강에 도움이 되고 알파리포산은 말초신경은 물론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프로안토씨아니딘(Proanthocyanidins)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혈관 내벽의 상피세포를 보호합니다.

벤포티아민 플러스에 사용된 MegaNatural® BP 포도씨추출물은 특허받은 워터추출공법을 사용해 90% 이상의 프로안토씨아니딘을 보장합니다.

<베포티아민의 효능>
– 당뇨 환자의 혈관 건강 및 신경 손상 개선
– 우울증 감소 및 뇌기능 향상
– 신장 보호 및 혈액투석 환자의 DNA 손상 경감
– 간 기능회복 및 간 세포 보호
– 중등도 알츠하이머 환자의 인지 능력을 향상
– 노화예방: 최종당화산물(AGEs) 수치를 낮춰 항노화 효과
– 세포사멸을 유도해 암세포 성장 억제
– 심장마비 예방 및 심장마비 후 회복속도 증가
– 염증 감소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