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1일
15 C
Los Angeles
11.1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두뇌 노화를 되돌리는 특별한 마그네슘

-

인간을 대상으로 한 시험 결과(peer review human study) ​
마그네슘이 두뇌 노화 측정 인자들(markers)을 무려 14년 되돌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뇌가 14년 젊어질 수 있다는 뜻.

​MIT 대학의 연구진들은 트레온산 마그네슘이(magensium l-threonate) 뇌에 저장되어, 신경 세포를 재생하고 신경다발을 연결함으로 두뇌 가소성 (plasticirty of brain)을 젊게 유지시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두뇌 가소성은 환경에따른 뇌의 변화를 말합니다.

​안쓰는 뇌는 늙고 퇴화하는 반면, 잘 관리된 뇌는 젊고 총명해지는 현상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훈련 또는 환경을 통해 신경회로가 연결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피아노를 못치지만 연습을 통해 능숙하게 연주하는 것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점점 더 부정적인 사람이 되어가는 것

​치매 예방을 위해 화투 쳐라~ 등등 ​
모두 넓은 범위에서 두뇌 가소성을 설명합니다.

​두뇌 가소성이 좋다면, 생각이 유연하고, 기억력이 좋고, 학습능력이 좋고, 인지능력이 뛰어나고, 그냥 사람이 똘똘해 보입니다.

​그리고 감정적으로도 안정되고 행복합니다.

​그런데 두뇌 가소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바로 마그네슘​ 입니다.

​의학시험을 통해 두뇌 마그네슘 농도를 올리면 두뇌 가소성을 회복하여 인지능력이 올라간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두뇌 마그네슘 농도를 어떻게 올릴까?

​MIT 연구에서는 트레온산 마그네슘이 두뇌 마그네슘 농도를 약 15% 증가시킨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마그네슘은 혈내장벽 흡수가 어려워 뇌에 로딩이 잘 안되는데, 트레온산 마그네슘이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트레온산 마그네슘은 다른 형태의 마그네슘에 비해 뇌에 흡수가 잘되는 편입니다.

​그 결과 인지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트레온산 마그네슘은 기억력, 학습능력, 인지능력, 감정조절과 같은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마그네슘입니다.

[닥터울프슨 마그네슘 맥스맥]

[라이프익스텐션 트레온산 마그네슘]

[라이프익스텐션 트레온산 마그네슘 파우더]

<참고 문헌>
https://pubmed.ncbi.nlm.nih.gov/20152124/
https://pubmed.ncbi.nlm.nih.gov/22016520/
https://pubmed.ncbi.nlm.nih.gov/26519439/
https://www.drperlmutter.com/magnesium-threonate-powers-brain/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