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9일
18.5 C
Los Angeles
8.7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우유가 암을 일으키는데 유청단백질은 괜찮을까?

-

우리가 흔히 아는 항산화재들은 대부분 <식물 항산화제> 입니다. 식물이 식물을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물질로, 식물에게 가장 특화 되어 있습니다.

​이를 사람이 취해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연구를 통해 다양한 식물영양소들이 발견되었고 항산화제로 소개되었습니다.

​항산화제 중에 왕중왕은 비타민C입니다.
강력한 효과에 비해 값이 싸기 때문에 가치가 높다고 평가합니다.

​하지만…

​사람에게 있어 가장 좋은 항산화제는 <글루타치온>입니다. 식물 항산화제가 아닌 우리 몸에서 직접 만드는 항산화제 입니다. 강력한 항산화제이고, 부작용이 전혀 없는 항산화제입니다.

​안타깝게도,
건강하지 못한 몸은 글루타치온을 만들지 못합니다. 영양소가 부족해도 글루타치온을 만들지 못합니다.

​잘 알려져 있는 식이유황 MSM알파리포산, NAC를 거쳐 글루타치온으로 합성됩니다.

​글루타치온은 가격이 비싼데 비해 반감기가 짧기때문에 (불안정),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MSM을 많이들 복용하십니다.

​조금 더 적극적인 보충이 필요한 경우 기능의학 병원에서는 알파리포산이나 NAC를 처방하기도 합니다. 반감기가 짧은 것을 고려해 정맥주사를 하기도 합니다.

​리포조말 글루타치온이 존재하기도 하지만 역시 가격이 비쌉니다. 주로 암환자나, 파킨슨, 당뇨환자가 사용합니다.

글루타치온이 많이 들은 음식은 시금치, 아보카도,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등이 있습니다.

유청단백질은 글루타치온을 다량으로 만드는 최고의 재료입니다. ​
더 나은 대체품을 찾기 어렵습니다.

​유청단백질을 바디빌더나 운동선수들이 근육량증가를 위해 보충하는 것으로 알고계시지만, 40대 이후 노화가 가속화되는 시기의 중장년들과 환자들에게 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닥터울프슨 유청단백질은 강력한 휴먼 항산화제로서 오히려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우유가 암세포를 키우는 것은 우유의 당성분때문이며 사육과정에서 주사하는 항생제와 에스트로겐, 성장 호르몬 등의 영향이 큽니다.

​닥터울프슨 유청단백질은 무항생제, 무호르몬, 유기농 목초사육 소에서 얻은 우유를 원료로하기 때문에 저와 저희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