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
15.6 C
Los Angeles
25.1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절실한 영양소 비타민B

-

비타민B는 약방의 감초같아서 너무나도 절실한 영양소인데, 중요한만큼 아무 제품이나 대체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일단 한국에서는 ‘활성형’이라고 알려져 있는 성분들도 성분들이지만, 유전적결함이나 DNA손상으로 메칠레이션 (methylation)에 문제가 있다면, 아무리 활성형 비타민B를 먹어도 체내에서 전혀 이용되지 못합니다.

그래서 필로소피 비타민B를 만들었고 (그 흔한 비타민B를 굳이 만든 이유..), 비타민B 때문에 필로소피 뉴트리션이 시작되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아무런 형태나 먹어도 별 문제 없지만, 정작 비타민B 결핍으로 인한 건강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은 단순히 비타민B를 못 먹어서가 아니라 메칠레이션 대사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 이 문제를 해결한 비타민B를 복용하셔야 합니다.

홍보라면 홍보고 자랑이라면 자랑인데, 필로소피 뉴트리션의 ‘메타폴린’ 비타민B는 닥터조스토어 외에는 병원에서만 처방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차이를 알고계십니다.

닥터울프슨 비타민B도 닥터울프슨이 직접 포뮬레이션 한 비타민B입니다.

특히 엽산은 특허받은 Quatrefolic® 원료를 사용했는데, 필로소피의 메타폴린 B와 같이 메칠레이션 대사 문제가 있어도 체내에서 활성이 가능합니다.

[닥터조 스토어 비타민B 바로가기]
https://drchostore.com/products/philosophy-nutrition-metafolin%C2%AE-b-complex-60-cap
https://drchostore.com/products/the-drs-wolfson-super-b-vitamin-b-120-cap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