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14 C
Los Angeles
10.7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플로리다 외 20개 주,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화에 대해 바이든 행정부 고소

-

© Provided by Washington Examiner
Florida and 20 other states sue Biden administration over transportation mask mandate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플로리다 주지사 론 드산티스는 운송 분야에서 광범위한 마스크 의무에 대해 바이든 행정부를 상대로 소송에서 다른 20명을 이끌고 있다고 발표했다.

그는 “이런 일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다는 것이 놀랍다”고 권한 위임에 대해 말했다.

드산티스는 보도 자료에서 “플로리는 잘못된 연방 정부 정책에 맞서고 과학적 뒷받침이 없는 강력한 명령에 맞서 싸우는 데 미국을 이끌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정치인과 유명인사가 마스크를 쓰지 않고 슈퍼볼에 참석할 수 있다면 모든 미국 시민은 마스크를 쓰지 않고 비행할 권리가 있어야 합니다. 이 불필요한 위임을 없애고 일상으로 돌아가기에는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났습니다.”

FDA, 50세 이상 성인용 mRNA COVID-19 백신의 두 번째 부스터 승인

애슐리 무디 플로리다 법무장관은 기자회견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의 불법적인 대중교통 수단을 즉각 중단해 여행자와 여행업계 종사자들의 부담을 덜어야 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저는 드산티스 주지사와 함께하고 동료 법무장관을 이끌고 미국에서 여행자에 대한 강제 마스킹을 종식시키기 위한 이 다주 조치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선샤인 스테이트에 합류하는 국가는 앨라배마, 알래스카, 애리조나, 아칸소, 조지아, 아이다호,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몬태나, 네브래스카,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사우스캐롤라이나, 유타,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이다.

“특히 COVID-19 대유행과 관련하여 권한의 제한을 노골적으로 경멸하는 정부에 직면하여 원고는 해당 마스크 명령의 무효화와 그 집행에 대한 영구적인 금지 명령을 구합니다.”

고소장은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조치가 “자의적이고 변덕스럽다”고 주장한다.

(기사 원문 보기)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