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11.5 C
Los Angeles
12 C
Seoul

음/식/이/곧/약/이/다

기능의학과 환자혁명의 발상지

코로나 백신의 문제점 ‘염증반응’

-

백신 염증 반응:
청년들 사이에 희귀 병인 심근염이 갑자기 증가한 이유이자 ​<성인 돌연사 증후군>이라는 희귀 병명이 새롭게 등재된 이유다.(돌연사는 무슨ᆢ 다 이유가 있지 -_-)

​앞으로 <자가면역질환>과 <암 환자>들이 증가할 것이 예상되는 대목이기도 하다.

​팬데믹 초기부터 과학자들이 경고했던 내용이다.

​혈관에 생기는 염증은 환자가 바로 죽거나 쓰러지니까 <백신 부작용>이니 뭐니 그나마 표시가 나는 거고, 다른 곳에 생긴 염증들은 당장 사람을 죽이지 않지만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과도 같다.

​당장 죽지 않으니 자가면역질환이 생겨도, 갑자기 암 진단을 받아도 백신과의 상관관을 얼른 눈치채지 못한다.

​눈치채 봤자다.
알아봤자 괴로우니까 부정한다.
그게 사람 심리다.

​물론 대부분의 접종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염증반응이 줄어들고 면역력이 억제를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타고난 면역력은 그렇게도 경이롭다.

​그런 면역력을 믿지 못하고 교만한 한 줌의 과학자들이 갓 태어난 애들부터 성인까지 접종 가이드라인이라는 걸 만들어 면역력을 교란시키고 있다.

​무지하기도 하거니와 관심이 다른데 가 있는 대다수의 대중들은 그들에게 끌려다니며 가축과 다를 바 없이 시키는 대로 접종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아무튼 코로나 백신이 감염 예방효과가 없다는 것은 이미 공식적으로 확인이 된 바이고 접종자들의 몸뚱어리만 그냥 쓸데없는 개 고생을 한 건데, 그 정도면 다행으로 여겨야 할 정도로 심각한 위험성들이 존재하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돌파 감염> 많이들 들어봤을 텐데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끼리만 벌어지는 현상이 아니다.

​그냥 백신이 우리 면역력을 잘 못 트레이닝 시켜놔서 면역기능이 떨어졌다는 뜻이다.

​그냥 쉬운 말로, 앞으로는 감기, 독감 <쉽게> 걸리고…걸리면 <더> 아플 거란 뜻.

​참고:
https://cafe.naver.com/drjoshuacho/25334

이 글 공유하기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최근 글

Ad